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로버미의 맛집

[구디 횟집] 속초오징어 어시장 최고!!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출구로 나오면 깔깔거리 라고 맛집거리가 형성 되어있죠.


얼마전에 제가 올른 리북집도 이쪽에 있습니다.


2017/12/25 - [하루하루/로버미의 맛집] - [구디 맛집] 리북집 매운족발 포장


이 블럭에 정말 없는게 없을정도로 너무나 많은 식당과 술집이 있는데요.


제가 회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횟집은 거의 다 가본편입니다.


그 중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속초오징어 어시장!!



앞에 주차할곳도 넓직하게 있고 탁 틔여 있어서 쉽게 찾을수 있으실겁니다.


이곳 말고도 다른곳들 저렴하게 파는곳이 있는데요.


다른곳과 다르게 이곳은 별도의 상차림 비용이 없다는점!!


1000원정도겠지만 그것도 크죠잉~ ㅎㅎ



메뉴는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일단 광어 우럭 석화 1만원이 보이네요 ㅎㅎ


여럿이 와서 여러메뉴 먹는 맛도 좋겠네요




저는 우럭+방어 23,000원 메뉴와 석화 1만원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무심한듯 빠르게 내려놓고 가시는 기본찬들.


미역국도 맛이 좋구요. 나머지 반찬은 셀프코너를 이용하여 리필도 가능하니 맘껏 가져다 드세요



석화가 나왔네요.


끝부분에 까만거 보이세요? 저게 까만색일수록 싱싱한거라고 하더라구요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엄청 싱싱합니다.


전 먹지 않았지만, 먹은 친구들이 다 싱싱하다고 하네요.


만원에 이정도면 부담없이 시켜서 안주로 먹기 좋을것 같네요



방어+우럭도 나왔습니다.


큼직큼직 호탕하게 썰어져 나옵니다.


23,000원 치고는 양도 나쁘지 않습니다. 전 가끔 만원짜리 우럭이나 광어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데, 혼자 1병 비우기 딱 좋더라구요 ㅎㅎ


역시 회전율이 좋은 횟집에 가야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좋은 안주와 함께 지인들과 소주 2~3병을 마시고 일어났습니다.


이곳은 새벽6시까지 영업하니 늦은시간 한잔 더 하실분들은 이리오시면 되겠죠?



※ 속초오징어어시장 구로디지털점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26


02-868-2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