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로버미의 맛집

[구디맛집] 으뜸명가 더덕닭갈비

안녕하세요 로버미입니다.


오늘은 보험리모델링을 하러 설계사분을 만나서 퇴근 후 2시간여 설명을 들었습니다.


밥도못먹고 2시간여를 보내고 너무 배고파서 근처에서 외식을 하기로 하고..


무엇을먹을까 찾아보다가 얼마전에 생긴 더덕닭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구로베스트웨스턴호텔 근처에 있는 으뜸명가 입니다.



더덕닭갈비와 더덕통삼겹을 주메뉴로하는데요.


닭갈비도 철판형이 아니라 숯불에 직접 구워먹는 그런 곳입니다



저희는 더덕닭갈비 2인 세트로 주문을 했답니다.


양념 + 간장 닭갈비 + 더덕구이 + 새송이 버섯까지.. 모둠으로 먹을 수 있겠네요



점심메뉴도 있어서 근처 직장인분들도 이용가능하겠네요.


면요리는 주먹밥을 서비스로 주신다하니 배부르게 이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주인분이 고민고민해서 제대로 즐길 방법을 적어놓은거니, 이대로 먹어보면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겠죠? ㅎㅎ


더덕구이는 정말 오랜만에 먹는거라 기대가 됩니다.


기본찬으로 장아찌 종류들과 무쌈, 참나물 무침과 마늘 쌈장등이 나옵니다.


이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리필이 가능하니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인지 사장님 혼자 서빙하시고, 불 피우시고 바쁘시더라구요.


셀프로 가져다 먹으니 전 더 편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참나물 무침이 아주 맛있습니다.


세트에 포함된 더덕구이 반접시 입니다.


양념이 맛깔나게 되어 나오네요.


숯불에 구워먹으면 아주 맛있겠죠~



새송이 버섯이 통으로 하나 나오고, 양송이 안에 무언가채워져있고 위에 치즈가 얹어나옵니다.


사장님이 구워주시면서 피자 같을거라고 했는데..


진짜 피자맛입니다. 깜짝 놀랐네요 ㅎㅎ 


양송이는 리필이 안되는거 같아요~ 맛있는데 ㅠ



저희는 처음방문이라 간장 양념 둘다 1인분씩 달라고 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처음에 직접 올려주시면서 설명을 아주 자세히 해주십니다.


외모와는 다르게(?) 매우 친절하시네요 ㅎㅎㅎ


덕분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참숯불에 갈비를 얹고 여러가지 올려봅니다.


숯도 아주 좋아보이네요. 새송이는 반드시 자르지말고 통으로 구워야합니다.


이리저리 굴려 익힌뒤 자르면 육즙이 팡팡 터지게 먹을 수 있답니다.


꼭 자르지말고 구우세요!



사장님 추천대로 먹어봅니다.


무쌈위에 닭갈비와 더덕구이,참나물 그리고 마늘까지 ㅎㅎ


아...맛있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이번엔 깻잎장아찌 위에 얹어서 먹어봅니다.


아..이게 더 맛있네요. ㅎㅎ 깻잎 리필입니다!! 



순식간에 2인분과 소주2병 격파합니다. 


양도 적당하고 자주와야겠네요.


근처에서 회식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으뜸명가 더덕닭갈비&더덕삼겹살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2가길 25 티타운빌딩 1층


02-866-8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