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로버미의 맛집

[신림 맛집] 대방어가 있는 일식주점 '사요미'

안녕하세요 로버미입니다.


어제 퇴근 전 카톡이 오더군요.


오늘저녁 어때..


뭐..거부할일이 있나요 ㅎㅎ


지인의 단골집이 신림에 있는데 이곳은 매일 특별메뉴가 바뀌는 곳입니다.


물론 기본 메뉴도 구비되어있구요.


그날 그날 사장님이 수산시장에 가셔서 물좋은 생선,해산물을 사와서 그날 특별메뉴를 준비한다고 합니다.



그 특별메뉴가 '대방어쌈' 이라길래 바로 콜 했습니다 ㅎㅎ


고고고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지만 대방어를 먹기위해 꿋꿋히 달려갑니다.


신림역 순대타운 블럭이고 3번출구로 나와서 쭈욱 오시다보면 우측에 2층에 자리해있습니다.



문앞에 조심스레 메뉴가 있긴하네요 ㅎㅎ 여러가지 있는데 다 맛있어 보입니다.



오늘 먹을 특별메뉴는 따로 적혀있으니 확인하시면 되고, 기본 메뉴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연어회덮밥도 맛있겠네요



벽엔 여러고객분들 사진이 있네요 ㅎㅎ


여기 사장님은 스윙댄스를 취미로 하시는 분이라, 스윙댄서들이 신림에서 모일때 주로 모입니다.


(저도 스윙댄스 조금 출줄 알아요 ㅎㅎ)



기본안주로 맑은 라면을 하나 주시는데, 배가 너무 고파 급히 해치우고..


주문한 대방어 쌈이 나왔습니다.



아..아주 큼직큼직하게 썬 대방어를 참기름에 살짝 버부리고, 파를 송송썰어 올렸네요.


옆엔 깻잎과 마늘, 고추가 썰려 있습니다.



왼쪽은 사장님께서 직접 제조하신 쌈장인데, 아주 맛나네요


빨리 먹어봐야겠네요



깻잎크기만한 대방어 입니다. 아..


지난주에 홍대 바다회사랑에서 방어 먹었는데, 전..여기가 더 맛나네요 ㅎㅎ


크기가 호탕해서 아주 맛있습니다.



안주가 부족하여 시킨 차돌 떡볶이 입니다.


메뉴엔 새우로 되어있지만 차돌로 요청해도 만들어 주십니다.


이..크기가 보이시나요..


어마어마 하게 큽니다 ㅎㅎ


4명이서 안주2개로 배부르게 나왔네요~


여럿이 가서 많이 먹어봐야겠어요


아참, 방어는 매일 있는게 아니니까, 방어가 특별메뉴인날 꼭 가보세요 ㅎㅎ



페이스북에 사요미 검색하셔서 친추하시면 매일매일 특별메뉴 확인가능합니다 






※ 사요미


서울 관악구 신림동 1637-4


010-8875-9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