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로버미의 맛집

[보정동맛집] 카페거리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로버미입니다.


대학 친구가 용인 보정동에서 팬케이크집을 합니다.


새해들어 못본지도 오래 되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일찍 마무리하고 나와서 카페거리를 걷다가 찾아간곳은 명륜진사갈비!!


요새 돼지갈비 무한리필로 핫하다고 하던데 여기에도 있었네요.


친구에게 물어보니 돼지갈비도 좋다고 하여 바로 입장해 봅니다.




밤이라 간판이 잘 안보이지만, 기와집 모양과 함께 간판이 보입니다.


카페거리 초입에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겁니다.



중요한 영업시간입니다. 11시30분 오픈하여 23시에 닫네요. 주문마감은 22시 30분까지이니 그전까지 열심히 먹어야겠습니다.


중간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꼭 피해서 가세요~



가장 중요한 금액입니다. 성인 12,500원에 2시간동안 무한리필이라..


아주 혜자스럽습니다. 사이드메뉴도 2000~4000원으로 크게 부담스럽진 않습니다.




왜냐면..


전 고기만 먹을거니까요........음하하



맥주 이벤트도 하고 있군요. 한잔에 2500원이면 입가심하기 딱 좋습니다.


전 소주파라..패스!


아아..주말이라 그런지 여기도 대기가 있네요.


앞에 4팀정도..약 20분을 기다려서 입장합니다.


빨리 고기를 주세요!!



처음 들어오면 고기만 가져다주실겁니다.


네네...나머지는 모두 셀프입니다.  입구쪽에 있는 셀프바에서 마늘, 양파, 파무침, 김치 등등 모두 준비되어있으니, 마음껏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그 옆엔 밥도 있고, 카운터쪽엔 음료대가 있어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셀프라 조금 번거롭긴 하지만, 이정도 가격에 이런 서비스면 언제든 감사합니다. ^^



나온걸 보니 부위는 여러부위가 섞인것 같네요.


그래도 맛있게 구워봅니다.


먹어보니..불맛도 살짝 나면서 아주 맛있네요. 너무 달지 않아서 일단 좋고, 오랜만에 맛있는 돼지갈비 먹는것 같습니다.



리필!!!



아 맛있네요. 허겁지겁 먹다보니..배가 불러서 ㅠ 1번밖에 리필을 못했습니다.


돼지갈비가 약간의 단맛도 있다보니 물려서 많이는 못먹을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아주 맛있는 돼지갈비 입니다.


냉면을 추가했는데...이건 좀 아쉽네요.


분식집 냉면 입니다 ㅠ 시큼하기만 하고, 면도..좀 불었....


냉면은 개선의 여지가 보입니다.



2018년되어 최저시급이 올라서 그런지 몇분 안되는 스탭분들이 정신없이 돌아 다닙니다.


너무 힘드실것 같네요. ㅠ


덕분에 저희는 맛있게 즐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명륜진사갈비 보정점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83-5


031-264-0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