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로버미의 맛집

[낙성대맛집] 종가 대박집 대패삼겹

오랜만에 만난 고등학교 동창과 낙성대에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결정한곳은 대박집 이었습니다.


예전에 종가대박집 이란 이름으로 여러체인이 많았던것 같은데, 요새는 보기가 힘드네요.


무한리필이 나오기전 대패삼겹을 믿을수 없는 가격으로 판매하여 돈없는 학생때 많이 이용하고 맛있게 먹었던 곳인데, 아직까지 명맥을 유지해주어 감사한 부분도 있습니다.


제가 처음 봤을땐, 1900원이었는데 이제는 2300원이네요. 100g이지만 그래도 감지덕지 입니다.


집에서 먹으려면 야채, 상추, 마늘, 고추, 샐러드 모두 사야하는데 이곳은 상차림비 500원에 모두 포함하니 나와서 먹는게 훨씬 더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낙성대역 1번출구에서 사당역방향으로 오다보면 텐디 가기바로전 버스정류장앞에 대박집이 있습니다.


무한리필 10,000원이라고 크게 세워놨네요~


한번 들어가볼까요?



점심엔 할인도 하는군요 ㅎㅎ 너무 저렴합니다. 맛도 있으니 금상첨화네요.



무한리필로 먹을 수도 있고, 따로 단품으로 시켜도 됩니다.


친구가 밥을 먹고 와서 안주삼아 대박삼겹살 단품으로 시키기로 합니다.


대박 삼겹살 5인분과 버섯, 된장, 공기밥등과 소주를 시켜봅니다.



버섯이 생각보다 실하게 잘 나오네요. 4가지의 버섯이 가지런히 놓여있습니다.



고기는 불판에 올리고 남은걸 찍었습니다. 대패삼겹 참 오랜만이네요. 침이 꿀꺽 넘어갑니다.



대패삼겹과 버섯 김치까지 올려서 한판 구워봅니다.


지글지글 아주 맛있겠죠?



상차림비는 500원으로, 야채나 소스등은 셀프로 가져다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 눈치보지 않고 좋습니다.



소주2병과 함께 2만원 정도로 고기와 소주를 맘껏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양이 많으신분은 무한리필을 이용하시는게 좋고, 저희처럼 안주삼아 드실분은 단품으로 시켜드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곳에오면 부담없이 쏠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종가대박집 낙성대점


02-888-5425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934


매일 00:00~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