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로버미의 맛집

홍대 이춘복참치 친구들과 송년회

안녕하세요 로버미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저녁에 쌀쌀한 추위를 이겨내고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러 홍대로 갔습니다.


홍대는 역시나 사람이 무지무지하게 많더군요.


다들 먹고사느라 바빠서 1년만에 보는 친구도, 3년만에 보는 친구도 있었기에..


맛있는거 먹자 하고 고른 메뉴는 바로바로 참치!



서로의 중간의 위치가 홍대정도길래 홍대 이춘복 참치를 예약하고 가봤습니다.



홍대입구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이춘복참치.


안에 줄서서 기다리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이곳은 불경기의 한파도 피해가는곳인가 봅니다 ㅎㅎ



제가 조금 늦게 도착하여 제앞에 있는 곁반찬몇가지만 찍어보았습니다. 입맛을 상큼하게 해주는 샐러드와 참치갈비가 있네요.


하지만 이것들은 먹지 않았습니다 ㅎㅎ 참치에 집중하기 위해서..ㅎㅎ



오랜만에 보는 참치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여러부위의 참치와 오징어젓갈(?)이 나옵니다. 저희는 2번째인 실장추천참치 를 시켰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메까도로가 있네요. 뱃살 부위는 느끼하지만 소주와 먹으면 아주 맛있는 고급안주이죠~


생와사비와 무순인심도 넉넉합니다.


한번의 리필이 더 진행된 후 실장님께서 직접 들어오셔서 메실주 한잔씩 따라주시더라구요.


이때다 싶어서 잘 부탁드린다고 하고 팁 만원과 함께 소주한잔 따라드렸습니다.



역시 팁의 효과는 크네요 ㅎㅎ 다시 좋은 부위가 한판 리필 되었습니다.


실장님들 많이 고생하시는데 소주한잔 드리고 인사드렸더니 좋은 부위로 보답주셨습니다.


맛있게 먹겠습니다.



생와사비 올려 소주한잔과 함께 ..


아 맛있네요. ㅎㅎ



이후로는 정신을 잃어 ㅎㅎㅎ 사진은 없지만, 친구들과 함께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홍대 이춘복참치

02-332-4558

서울 마포구 홍익로5길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