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로버미의 맛집

[사당맛집] 헛개나무 육수의 계림닭한마리

안녕하세요 로버미입니다.


날이 많이 춥네요. 


(마음도 춥...)


이런날은 따끈한 국물이 제일 많이 떠오르죠~


지난 연말 오랜만에 친구들과 사당에서 만났습니다.


1년만에 보는 친구도 있어서 너무 반가웠는데요.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결정한것은 닭한마리.


제가 사당근처 살다보니 제가 인도했습니다 



따라와으~~~~~~~~




사당역에 유명한 전주전집이 있죠? 그 근처 입니다. 멀지 않으니 금방 찾으실거예요


입장해봅니다 ㅎㅎ



이 집은 엄나무와 헛개나무를 써서 육수가 맑지 않고 한약을 다린것 처럼 색이 약간 있습니다.


먹어보면 너무도 건강해지는 느낌의 맛입니다.



엄나무는 간을 회복시키고 피부에도 좋고 관절염 스트레스 우울증에 좋다하고,


헛개나무는 알콜성간염, 간경화, 지방간, 황달, 당뇨, 혈압, 방광염, 변비등 술독을 푸는데 좋다고 하니..



술을 마시면서 깨는 신비한 경험을 하겠군요 ㅎㅎ



가격은 닭한마리 2만원을 기본으로 반마리추가당 1만원정도입니다.


예전보단 많이 오른편이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수긍이 갑니다.


남자4명이서 1마리반에 칼국수 먹으니 딱 맞더라구요.


물론 육수는 여러번 리필했죠 ㅎㅎ



반찬은 깍두기와 배추김치, 남자에게 좋다는 부추와 간장절인 무가 나옵니다.


단촐하지만 닭한마리 먹는데는 충분하죠



이집은 소스비율을 알맞게 가져다주셔서 섞어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물론 더 추가하실분은 따로 더 요청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닭한마리 등장!!


오랜만에 왔지만 육수는 여전하네요.


닭도 크기는 좀 작지만, 야들야들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같이 간 친구들도 모두 만족해하니, 데려간 사람으로서 기분이 좋네요.



오늘도 날이 좀 춥던데 따뜻한 닭한마리 어떠세요?




※ 계림닭한마리 ※

서울 동작구 사당로30길 103


02-3486-7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