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로버미의 맛집

[인천 계양구청 맛집] 피제리아 미오 (피자, 파스타)

오늘 간곳은 제 지인이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맛집 입니다.


11월에 오픈해서 이제 막 1달정도 지난 곳인데요. 제가 오래본 지인인만큼 맛은 보장드립니다.



지난 토요일, 송년모임을 이 친구네 가게에서 하게되어 3가족이 방문을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조카들을 너무 커서 깜짝 놀랄만 하더군요.


(초등학생인데 내년엔 저보다도 더 클듯..)



인천 계양쪽은 가보지 않아서 네비찍고 찾아갔는데, 계양구청 앞 먹자촌에 위치해 있더군요.


홈플러스도 근처에 있고, 먹을곳도 너무 많아서 ..


참 좋았습니다. ㅎㅎㅎㅎ



하이베라스D동 입구에 있는 피제리아미 입니다. 


낮도 좋지만 밤에 연인끼리, 가족끼리와서 오붓하게 데이트하기 딱 좋아보였습니다.



식전빵인데요. 이 소스가 뭔지 모르겠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먹어보고 깜짝 놀랐네요



버섯 샐러드 입니다. 싱싱한 야채와 버섯을 상큼한 소스와 함께 먹을 수 있네요. 저희 테이블건 아니라 사진만 찍고 반납 ㅎㅎ



저희테이블 새우샐러드 입니다. 맛있어보이네요.


새우가 안익힌것처럼 보이는데, 먹어보니 불향도 나도 아주 맛있습니다. 크기도 꽤 커서 잘라먹어야 했습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해물크림파스타 인데요. 새우와 오징어와 홍합 조개 등 여러 해산물들이 넉넉한 크림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아주 먹음직스럽네요~ㅎㅎ 실제로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외에도 피자나 다른 파스타, 리조또 메뉴도있는데 얘기하느라 못찍었네요. 


다음에 가서 꼭 찍어야겠어요 ㅎㅎ



벌써 안지 15년이 넘은 친구인데, 제대하고나서부터 피자 파스타 만들던 친구라 맛은 보장합니다.


오픈 키친에 부부가 함께 만드는 모습을 보니 좋아보이네요.


꼭 빨리 자리잡아서 대박났으면 좋겠습니다.



피제리아 미오

인천시 계양구 계산동 1062 하이베라스D동

070-8865-0525

월요일휴무(공휴일제외)

영업시간 : 11시30분~21시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