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로버미의 맛집

[양재역 커피] 분위기가 좋은 카페 코나퀸즈

안녕하세요 로버미입니다.


어제 저녁에 양재역에서 약속이 있어서 퇴근하고 갔습니다. 


오랜만에 양재역에 내렸는데 퇴근하는 직장인분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지인과 만나기로 해서 8번출구쪽으로 나가서 가벼이 저녁을 먹고, 컨디션이 안좋아 차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양재역으로 걸어오던중, 코나 커피집이 있길래 들어가봤습니다. 


전 처음 가봤는데, 체인이더라구요.



'카페 코나퀸즈'



건물 코너 1층에 아주 크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찾기는 아주 쉽습니다.


경사가 있는 곳이다보니 계단을 올라서 입구가 있습니다.




내부는 테이블 간격이 넓게 분포되어 있어 탁 트인 시원한 느낌이며, 여유있게 얘기하며 차한잔 하기 좋습니다.


실제로도 많은 분들이 자리를 잡고 얘기 많이 하시더라구요.


주문하는 곳 옆에 신기한게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뭐하는 장비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니다. ^^


인테리어도 시원시원하고 좋습니다.




벽면엔 비대칭 선반으로 인테리어 하여 그 안에 KONA 라고 쓰여 있네요.


귀여운 소품까지 함께 배치하고..인테리어 감각이 좋네요~




제가 시킨건 아메리카 코나 블랜드 였습니다. 


아 여기 가격은 3800~ 5000원대 였습니다. 주로 4천원대 음료가 많네요.




코나퀸즈는 에어로스팅 기반의 로스터리 카페 프랜차이즈 입니다. 전 매장에서 매일 로스팅까지 한다고 하네요.


아까 본 기구가 에어로스팅 기계인것 같습니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예멘 모카마타니와 더불어 하와이안 코나커피를 세계3대 커피로 불립니다.


화산재지역이라는 최적의 조건에서 상시 해풍이 불고 연중 일정한 기온을 유지하기때문에 좋은 커피가 나올 수 있다고 하네요.


하와이 갔을때 좀 더 사올걸 그랬나봐요 ㅎㅎ




카페 코나퀸즈 는 체인점 인데요.


현재 서울에는 용산점, 청하점, 강서점, 석촌호수점, 마포점, 삼청점, 종로점, 양재점 등이 운영중입니다.




** 카페코나퀸즈 양재점 **


02-576-7689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50길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