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로버미의 일상

간에 좋은 '해중원' 복용기

안녕하세요 로버미 입니다.


지난 주말에 선배네 집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이런 저런 얘기를 하던 중 선배가 묻더라구요.


"너 요새도 술 자주 마시니?"


"네, 아무래도 술자리가 잦은 편이죠."


"아, 잘됐다. 이거 줄테니 한번 먹어봐~"


해중원 이라는 약을 주시네요. 간에 좋으니 하루에 2번 15알씩 먹으면 좋을 거라고..



선배가 이렇게 챙겨주시기 마음만으로도 감사한데, 선물까지...ㅎㅎㅎ 


잘 먹어봐야죠!!






체력소모가 많은 수험생 또는 운동선수


음주 전 후, 숙취해소가 필요한 분! 


업무로 인한 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 


쉽게 지치고 피곤해서 간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활력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어르신


뇌 노화 및 신체 노화를 걱정하시는 분.



저에게 딱 이네요~ 저 뿐 아니라 일반 직장인들에게도 좋은 약인것 같습니다.





간기능개선 효과, 항암효과, 청혈 효과, 면역증대 효과가 입증된 건강보조식품 이라고 합니다.


간에 좋은 밀크시슬추출물이 함유되었다고 하네요.


주요 성분은 어성초, 밀크시슬, 칡, 박하, 겨자, 인진쑥, 귤껍질, 민들레 등입니다.



손에 잡히는 크기 입니다. 환의 형태이며 약 90G 이네요



제조원은 비씨엘 바이오제약입니다. 건강보조식품은 말그대로 보조하는 식품일뿐이니, 너무 맹신하면 안되겠죠



이게 15알 입니다. 환이 크지 않아 한입에 톡 털어넣으면 됩니다.


선물받은 이후로 매일 아침마다 15알씩 먹는데, 엊그제 회식 다음날에도 멀쩡하게 일어난거 보면 효과가 좀 있는 것 같긴합니다.


꼭 간건강 아니더라도 피로회복에 좋다고 하니, 앞으로 열심히 먹어봐야죠.


제가 직접 구매한 게 아니라 얼마인지는 잘 모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