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로버미의 일상

아너스물걸레청소기 따끈따끈한 구매후기

아너스 물걸레 청소기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그동안 허리숙여 물걸레질만 몇년했는데..


지인으로부터 선물(현금)을 받아서 드디어 득템!


물걸레청소기 하면 여러브랜드가 있는데, 이 아너스청소기가 나름 업계에서 유명하다고해서 구매했습니다.


타 브랜드보다 가격은 조금 더 저렴한듯 느껴지는데, 왔길래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장착한 모습입니다. 최대한으로 길게 늘렸을때 제 허리보다 조금 더 높게 오네요.


꽤 길게 나옵니다.


아래는 부직포로 된 걸레를 부착할 수 있고, 쉽게 탈부착 가능하고 걸레는 물론 물빨래 가능합니다.


손잡이엔 쉽게 켜고 끌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실제로도 뻑뻑하게 않고 쉽게 사용가능합니다.



주의사항이 있네요.


이런건 꼭 읽어줘야죠. ㅎㅎ


전선류가 끼지않도록 해야하고, 소파나 바닥 청소시 끼지 않도록 유의해야합니다.


걸레두께와 제품 두께를 합하면 두꺼운편이라 소파바닥은 무리데쓰!



제일 맘에 드는점 중 하나 입니다.


코드가 매우 길어서 마루 중간에 꽂으면 방을 모두 청소 가능합니다.


저희집보다 더 크면...패스...^^



실제 사용해보니 아주 조용하고, 무게가 느껴지지 않을만큼 너무 가볍게 잘 밀립니다.


손가락 하나로 밀어도 될만큼 가볍게 슥슥 밀리네요


타사 제품은 사용해보지 않아 모르겠지만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청소할 맛 나네요 ㅎㅎ


실제 사용 동영상한번 보세요 ㅎㅎ


친구들 선물할때도 좋을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바닥 사진입니다.


찍찍이로 고정하는 방식이네요. 잘 사용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