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로버미의 일상

대게딱지장 드셔보셨나요? GS25

안녕하세요 로버미입니다.


요새 편의점가면 간편조리 음식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정말 눈이 돌아갈정도 인데요.


저도 퇴근길에 들렸다가 대게딱지장이 딱 하나 남은게 보여서 GET!!


이거 갈때마다 없어서 참 먹어보고싶었는데..


드디어 먹게 되네요 ㅎㅎ


다들 드셔보셨나요? ^^



붉은 대게딱지장 이라고 되어있네요. 80G 이고 국내산으로 53.05 % 포함되어있다고 합니다.


제일 중요한 가격은 3,500원 입니다.



유통기한은 2주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냉장 보관해야하고, 한백푸드 란곳에서 제조했습니다. 유통은 해맑음CNC 이고, 냉장보관해야하는군요.


이런걸 어떻게 만들어 팔 생각을 했는지 ㅎㅎ 참 머리가 비상한것 같습니다.



열어보니 참기름과 함께 대게장은 한번 더 밀봉되어있습니다. 집에 들기름이 있으시다면 들기름 넣어드시는거 추천드립니다!



함께 들어있는 참기름을 살짝 올려봤습니다.


열자마자 게내장의 비릿한 향이 올라오네요 ㅎㅎ 차가워서 더 그런걸 수도 있겠죠~


찢겨진 게살도 좀 보이고.. 색은 조금 거시기 합니다 ^^



전 밥을 비벼서 먹어봤는데, 살짝 비릿하네요.


하지만 이 가격에 대게장을 맛볼 수 있어서 좋긴합니다. 들기름을 조금 더 넣어서 먹었더니 훨씬 낫네요.


비빈 모습은 너무 안습이라 패스! ㅎㅎ



여러분도 어여 GS25로 출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