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로버미의 일상

[알뜰폰 구매기] 유모비 V30

현재 사용하는 휴대폰은 갤럭시A7 (2017) 입니다. 사용한지는 약 2년여..


어느순간부터 자기가 스스로 앱, 프로그램을 종료하기 시작하더군요.


(인공지능인가.............)


포켓콜도 어느순간 잦아져서 죄송할일도 많아지고..



아..포켓콜은 주머니안에서 자기 혼자 전화가 걸리는걸 말합니다 ㅎㅎ


그런 경험들 있으시죠? ㅎㅎ  전화가 잘못걸리면...민망한 일이 생길때도 있죠 ㅎㅎ



새해들어 통신비절약을 목표로 알뜰폰으로 통신사 이동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여러 알뜰폰 통신사를 보던 중 '유플러스알뜰모바일' 이 지금 현재로선 가장 메리트가 있더군요.



홈페이지 들어가니..V30이 반값이라는!!!


매일 선착순 30명 한정!!


(이런 마케팅에 속아넘어가.............ㅆ습니다...)



사실 휴대폰까지 구매할 생각은 없었는데...유심만 바꾸려고 간건데..


이왕 바꾸는 김에 휴대폰까지 바꾸게 되었습니다 ㅎㅎ



정상가 949,300원인데, 419,300원으로 반값이네요.


휴대폰이 이제 90만원, 100만원대 입니다 ㅠ  컴퓨터를 가지고 다니는 셈이니..조심조심 가지고 다녀야겠습니다.



V30. 64G 이고 24개월 할부 기준으로 휴대폰 월 할부금은 18,560 원입니다.


제가 선택한 가성비6 요금제는 데이터6GB / 음성250분 인데, 이정도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휴대폰가격할인을 받아 요금제에서는 별다른 할인이 없네요.


다만 왼쪽에 보이는 하나심플라이프 카드로 결제시 15,0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월30만원이상 결제시)



그렇게 하면 총 40,960원 입니다. 제휴카드 할인 포함해서 말이죠.



지금 나오는 금액보다도 적은 금액으로 새 휴대폰까지 포함이니, 알뜰폰으로 갈아타길 잘하는것 같습니다.



하나심플라이프 카드는 별도로 신청을 해야합니다.


별도로 가입하여 추후 하나카드로 결제카드를 바꿔줘야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좋은점은 서울지역은 무료로 퀵배송이 가능한점입니다.


전화신청시나 가입신청서 작성시에 서울지역이므로 퀵배송 요청을 꼭 해주셔야 합니다.


개통 후 배송되는 상품이라, 택배로 받으면 전날 오후부터 전화가 안될경우가 있습니다.


퀵배송은 당일 개통, 당일 배송이라 연결안되는 시간이 짧겠죠.




알뜰폰으로 갈아 탄다고 했을때 다들 통화품질에 대한 얘기가 많았습니다.


저또한 그런 생각이 있지만, 일단 사용해보고 다시 글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새폰이 내일 온다니 기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