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로버미의 일상

붙이는 스노우체인을 아시나요? 스노우패스 구매기

안녕하세요 로버미입니다.


오늘 갑자기 날이 너무 추워졌네요.


영하 10도 가까이 내려가서 꽁꽁 싸매고 왔는데도 추위가 옷안으로 스며드네요.


다들 무사히 출근 잘하셨죠?


몇일 후면 2017년도 마무리되네요. 연말계획은 잘 세우고 계신가요?


전 이번주말에 지인들과 하이원 스키장을 가기로 계획되어있어서 알아보던중,


붙이는 스노우체인이 있다는걸 확인하고 미리 구매를 했답니다. 



여러브랜드가 있긴한데, 전 스노우패스 라는걸 구매했고, 이게 제일 유명한것 같더라구요.


가격은 20000원대에 형성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꼭 모두 들어가보세요. 배송비가 따로 결제인곳이 많더라구요.


전 최저가를 찾다가 이곳을 발견했습니다.



많이 싸죠? ㅎㅎㅎ 택배비정도 번 것 같네요~ ^^


스노우 체인은 한번도 사용한적이 없는데, 이번주말에 눈이나 비소식도 있고, 정선쪽은 눈길일거같아서 구매해봤어요.


한번 부착으로 500키로미터 운행이 가능하고, 오랜시간 운행으로 닳아 없어지는 것 같네요. 가격도 저렴하니 괜찮은것 같네요.




전차종 공용으로 사용가능하고 5분이내 설치가능, 진동/소음 최소화라고 하니 한번 써볼만 합니다.



오호라..사용기간도 2년이나 되네요. 전 운전을 자주하는편은 아니니 이번 겨울이라도 잘 사용하면 좋을것 같네요


별다른 탈착작업 없이 붙이기만 하면 되니 너무 편리할것 같네요.


주행중 자동소멸이라 편할것 같습니다.


-20도의 날씨에서도 부착이 가능하다고 하니 신기하네요ㅎㅎ



사용방법은 


1. 전용장갑 착용후 타이어 표면의 수분 및 이물질 제거


2. 내용물을 전부꺼내고 패치를 포장지위에 올려놓습니다.


3. 접착안내선을 따라 균일하게 전용 접착제를 도포합니다.


4. 한타이어에 패치2장씩, 5cm 간격을 두고 부착합니다. (전륜구동차량은 앞바퀴, 후륜구동 차량은 뒷바퀴)


5. 부착하고 5분경과 후 접착제가 완전히 경화된 것을 확인하고 출발



참 쉽죠잉~


어제 택배가 도착을 했구요. 매우 가볍네요. ㅎㅎㅎ



한타이어에 2개씩 총 4개의 패치가 있으며, 파란 장갑과 접착제가 들어있네요.  장갑 크기와 비교해보면 패치의 크기를 알 수 있겠죠? 두께도 얇은 편입니다.


오호 사은품으로 스크리퍼를 받았습니다. 안그래도 없었는데 잘됐네요. 눈이 온날 안전하게 제거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스노우 타이어를 따로 구매하려면 매우 비싼 금액일텐데, 이런 특허받은 제품을 한번 사용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에 다녀와서 다시 후기 남길께요~


여러분도 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