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로버미의 일상

중외제약 밀크씨슬 2차 구매기

밀크씨슬이라고 올해 초에 유행처럼 번진적이 있다.

 

간에 그렇게 좋다면서 만나는 친구들마다 얘기하고

술을 먹어도 해독도 잘되고 잘 취하지 않는다는..

 

 

(이말에 혹..)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약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몸소 느끼고 있던 터라 바로 구매 했었다.

 

 

 

검색해보면 여러가지가 나오지만 난 도시빈민이므로 제일 저렴한 중외제약 제품으로..

 

 

 

 

 

 

녹색창에 검색해보면 여러가지 묶음이 나오지만 난 5개월분 이 제품으로 선택했고, 이제 다 먹어서 오늘 재주문했다.

 

일단 가장 좋은점은 하루에 한알이면 된다는 점!

 

귀차니즘에게 너무도 딱 맞는 약이다

 

 

 

 

간건강에 도움을 줄수있는 밀크씨슬 추출물이 130mg 과 아연까지 들어있다고 한다.

 

술자리가 많아지면서 확실히 예전보다 쉽게 취하고, 쉽게 깨지 않으며, 다음날이 너무 힘들다 ㅠ

 

워낙에 해독을 잘 못하는 간인데, 주인 잘못 만나 고생이 많다.

 

 

 

 

 

 

 

 

그래도 어쩌리... 약이라도 열심히 먹어서 너를 내가 좀 도와줄께..

 

 

(그런의미에서 오늘도 한잔...)

 

 

 

 

 

 

 

 

뭐 여러가지 좋다는건 다 들어있는것 같다. 다 필요없고 간 해독만 잘해줘도... 감사감사.

 

 

 

 

 

간건강에 도움이 필요하신분, 바쁜생활로 건강관리를 못하는 분, 활력있는 간대사를 원하시는 분, 활력있는 생활을 원하시는분..

 

이건 우리 모든 직장인에 해당하는 문구 일듯 싶다.

 

누구도 소외되지 않게 문구 잘 쓰셨다.

나도 해당되므로 구매 ㅎㅎㅎㅎ

 

 

 

5개월치를 매일 챙겨먹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좀 먹다보니 6개월 좀 지나 다 먹었고, 오늘 재 구매 했다.

 

다른 제품을 먹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그래도 챙겨먹으니 술 마실때 조금 덜 부담되는 느낌이 있다.

 

가격또한 부담되지 않는 선이라, 선물하기도 좋고, 집에서 나의 건강을 챙기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술마실때 힘들어하는 우리 간에게 이정도 영양은 챙겨주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