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TIP] 엘지 통화중대기 서비스 설정/해지 방법!

안녕하세요 로버미입니다.


오늘은 KT와 SKT에 이어 LG유플러스 통화중대기 설정법에 대해 같이 알아보도록하죠.


우리나라 3대 통신사를 모두 확인하고나면 통화중대기 방법은 마스터 한거겠죠~



통화중대기 서비스란?


먼저 걸려온 전화를 끊지않고 새로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부가서비스 인데요.



유플러스에서는 무료로 제공 되고 있는 좋은 서비스 입니다.





새로 걸려온 전화를 끊으면 다시 원래 통화자와 통화가 가능하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따로 부가서비스 가입은 필요가 없으며, 몇가지 방법을 통해서 설정/해지가 가능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통화도우미 앱을 이용하는겁니다.


앱을 실행시켜, 통화중대기를 ON으로 설정하면 완료!


참 쉽죠잉~~


해지 또한 반대로 통화중대기를 눌러 OFF로 바뀌면 해지완료 입니다.



이 외에서 몇가지 방법이 있으니 알아보도록 하죠.



두번째는, 홈페이지 접속하여 통화중대기를 검색하여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세번째는, 원격제어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019-200-8282로 전화해서 하셔도 됩니다.


네번째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신청가능합니다. 114(무료), 1544-0010(유료) 입니다.


다섯번째는, 직영점이나 대리점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많은 방법으로 설정과 해지가 가능하니, 원하시는 방법으로 설정하시면 되겠죠.



타사 통화중대기 서비스 설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2017/12/19 - [일상 꿀팁] - [TIP] SK텔레콤 통화중대기 서비스 설정/해지 방법


2017/12/17 - [일상 꿀팁] - [TIP] KT 통화중대기 서비스 어떻게 설정하나요?



날이 매우 추우니 감기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