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TIP] 알레르망 오프라인 세일정보_2018년1월12일~31일

안녕하세요 로버미입니다.


알레르망이라는 브랜드를 아시나요?


성인부터 유아용 침구관련 제품을 파는 브랜드인데, 디자인도 이쁘게 나오고 해서 저도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이번에 첫 오프세일을 한다고 하네요.


더 늦기전에 근처 매장가서 득템하시지요~



후비고~~~



2018년 1월 12일~31일까지 첫 시즌 OFF 세일을 진행합니다.


할인율은 70~50% 정도이며, 일부품목 제외라고하니, 매장마다 상이하다는 얘기네요.


근처 매장에 직접 가서 확인하는 수밖에 없네요 ^^






국 알레르망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진행하며, 행사상품은 세트상품 및 단품(차렵, 카페트), 겨울침구, 사계절침구등입니다.




알레르망은 디자인이 참 예쁘고, 여러 타입의 침구가 있어서 고르기가 너무 어려울 정도 입니다.



세일할때 이불 하나 득템하면 몇년은 또 잘 쓸수 있겠죠~


주위에 빨리 알려줘야겠어요



매장은 백화점,아울렛,로드샵 등등 여러군데에서 판매중인데,


일단 서울 백화점 기준으로 확인해보았습니다.



서울 백화점은 총 18군데 입점되어있네요.


전 롯데관악점이 제일 가까운 곳이니 퇴근하고 가봐야겠네요. ^^


여러분도 득템하러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