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신세계상품권은 이마트와 연계도 가능하여 선물로 많이 주고 받는편입니다.

 

백화점, 이마트뿐 아니라 여러 외식브랜드 등 제휴처가 다양한데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총 6가지 종류가 있으나, 거의 제가 저중 본것은 1만원, 5만원, 10만원 3장밖에 없네요 ㅎㅎ

 

 

 

 

 

기본적으로 전국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에서 상품권 구입이 가능합니다.

 

 

 

 

 

 

신세계몰 사용시, 유가증권 등기우편으로 상품권을 보내거나 전국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샵에서 신세계몰 적립금으로 전환하여 사용가능합니다.

 

이마트몰 사용시, 전국 이마트 상품권샵에서 이마트몰 적립금 전환 후 사용가능합니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사용시, 유가증권 등기우편으로 상품권을 보내 적립금 전환 후 사용가능합니다.

 

 

 

즉, 면세점이나, 집근처에 신세계백화점이 없을시 등기우편으로 상품권을 보내야 하는 방식인데..

 

 

 

저도 신세계몰에서 티비 살때 해봤는데 좀 많이 불편합니다.

 

이런 부분은 개선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백화점, 이마트를 포함하여 아울렛과 여러 브랜드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와 빕스, 아웃백이 눈에 띄네요. 신세계 상품권은 외식으로도 갈곳이 많네요.

 

데블스도어는 꼭!! 가보고싶네요.

 

 

 

 

 

 

연말을 맞이하여 가족, 연인들과 호텔에 갈때도 사용이 가능하겠네요.

 

그외 골프장과 스파, 서점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병원도 되는건 이제 알았네요. 선물받은 상품권으로 건강검진 해보는건 어떨까요?

 

 

상품권 사용시에, 60% 이상을 사용해야 현금으로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으니,

 

꼭 숙지하셔야겠습니다.

 

 

 

 

누가 저 신세계 상품권 좀 주시면 안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