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2018년 여름휴가 괌으로 결정!

안녕하세요 로버미입니다.


날이 너무 더워서 여기가 동남아 인지 한국인지 모르겠네요.


여름 휴가 계획을 잡아야하는데, 어딜갈까 하다가 '괌'으로 결정했습니다.


전 동남아 가서 럭셔리하고 쉬고싶은데..와이프가 결정했으니..따를수밖에 ㅎㅎ


일단 괌으로 결정했으니, 호텔을 알아봐야죠.


프라이스라인과 아고다를 주로 사용합니다.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설정하고 검색 고고!



추천받은 호텔을 일단 알아봅니다. '호텔 닛코 괌' 8월 마지막주 기준으로 보니 169,549원이네요. 


괌이나 하와이는 호텔이 비싼것 같아요..ㅠ



괌 투몬비치 근처에 있는 호텔이며, 일본에서 운영한다고 합니다. 시내와는 조금 거리가 있어 보이네요. 약 2키로정도..걸으면 한 20분정도.


이곳의 가장 좋은 점은 72미터 워터슬라이드


물놀이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선택해볼만 하죠?



시내와 거리가 있긴하지만 니코호텔앞에서 각 쇼핑몰로 가는 무료셔틀버스도 있다고 하니..


크게 걱정은 안됩니다. 


'괌'에 가서 따로 돌아다닐것도 아니고 ㅎㅎ


물놀이나 하고 좀 쉬러가는거죠. 쇼핑하고 ㅋㅋㅋ




가장 중요한 가격인데.. 현 기준 169,549원.


무료취소 가능한 룸은 226,065원 입니다. 조금 더 할인하면 좋을 것 같긴한데.. 특가 안나오나요? ㅠ


일단 취소가능한 걸로 예약해놓고 조금 더 기다려야봐야겠습니다.



괌은 처음인데 기대되네요 ㅎㅎ


가게되면 맛집도 포스팅할게요~